공지사항

학교, 기관의 후불구매 방법

관리자 2011.12.01 23:26:14 조회수 10,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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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품문의 및 견적(주문) 요청

 

가. 첫째 방법(가장 빠르고 편리함)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 장바구니 화면의 하단에  “선택상품 견적서 출력”  버튼 클릭하면  견적서를 직접 출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에 기재된 판매가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견적서의  "귀하" 항목 앞에 제출하는 학교, 기관, 성명 등을 입력하거나 수정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는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견적서 출력시 이메일로 전송받거나, 엑셀 파일로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서류 인쇄시 직인(도장이미지)도 인쇄되려면 아래와 같이 컴퓨터가 설정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 브라우저의 [도구 메뉴]-[인터넷옵션]-[고급]-[인쇄] 에서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체크

2) 파이어폭스 : 브라우저의 [파일]-[페이지 설정]-[용지 및 배경]-[설정]에서 [배경 인쇄(색상 및 이미지)] 체크

3) 크롬 : 인쇄 화면 좌측의 [옵션] 에서 [배경그래픽] 체크

 

  나. 둘째 방법

쇼핑몰에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 선택상품주문 클릭후 -> 주문서에서 " 남기실 말씀 "란에 견적서 신청 이라고 메모하고,

-> 결제방법에서 무통장입금 선택하여 결제하기 클릭 후 -> 입금은행 선택 및 입금자명 입력하여  결제하기를 클릭하면   주문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뜨면 완료된 것입니다.(쇼핑몰 상품 주문접수 절차와 같습니다.)

위와 같이 진행한 후 전화 또는 메일로 견적서 신청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다. 셋째 방법

팩스 또는 메일(kkh1874@hanmail.net)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정확한 상품 명칭과 수량을 적어주세요)

 

* 첫째 방법으로 견적서 신청을 하시면 즉시 견적서가 출력가능하므로  첫째방법을 활용하면   가장 빠르고  편리합니다.

* 둘째와 셋째 방법은  메일 또는 팩스등으로 견적서를 발송하여드립니다(사전에 견적서를 받을 담당자  이름, 연락처, 팩스번호, 메일주소 등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구매의사가 결정되면 재고 확인등 사전에 연락주시면 착오없이 진행됩니다.

 

2.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을 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담당자 이름,  연락처, 팩스번호, 메일 기재요망)

 

 

3. 홍익화방에서는 상품과 함께 필요한  서류(견적서,거래명세서,세금계산서등)을  발송합니다.

 

 

4. 학교,기관은 상품과 서류를 수령 확인 후,  편리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결제를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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